본문 바로가기

그림과 나

디카프리오의 누드를 보고 흥분하다(성인블로그)


** 이 블로그는 미성년자는 보면 안됩니다.

    혹여 모르고 들어 왔다면 지금 나가시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ainting by Sunny



남자들은 여자 영화배우들의 누드 사진을 보는 일이 허다 하다.
그 이유는 잡지에서 남자들의 눈요기로 여자의 벗은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그렇게 성공해서 세계에서 제일 많이 나가는 잡지가 바로 '플레이 보이'이다.
파자마 가운을 입은 채로 수영복 입은 젊은 여자친구들에 둘러 싸여 호위 호식 하면서 살아가는 플레이 보이의 사장은 묘한 미소를 머금고 이 세상 남자들을 대신해서 젊고 탄탄한 여자들을 다 주물럭거리며 산다.

남자의 벗은 모습을 우리나라에서 찾아보기는 쉽지 않다.
나는 그림을 그린다는 핑게로 이리저리 참 많이 보았다.
책에서는 물론이고 실제로도 보고 그림으로도 그린다.
그런데 이런 그림을 그릴 때는 모델이 마치 원통 모양의 물체로 보인다.
그림을 그리면서 흥분을 하면 어떻게 그림을 그리겠는가?
그런데 간혹 멋진 남자가 누드로 앉으면 그림을 그리다 말고 별의별 상상을 다해 보는 경우도 있긴 하다.
그 때는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특별히 누드를 안 그리고 얼굴만을 그린다.
모델이 맘에 들면 얼굴만 그려도 집중이 된다.
그린 그림이 맘에 들면 모델들이 벌거벗고도 쫓아 와서 자기 모습을 들여다 보는 경우도 있다.
그리고 개인적인 호감까지 갖는 경우도 있다.
위의 그림에 나오는 모델은 개인적으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남자 모델이다.
개인적인란 말에 다른 생각을 하지 말기를 바란다. 그냥 내 취향이란 말이다.

오늘은 우연히 인터넷 안에서 남자 영화배우 디카프리오의 누드를 보았는데 오마이 갓!
나는 그만 그 자리에 앉아서 흥분을 하고 말았다.
도대체 그 이유는 무엇일까?

여자들도 남자 누드를 보고 흥분할 권리가 있다.
이 가을날 잠 못 이루는 여자 분들과 같이 나누어 보고 싶다.



012


누드 모델이 원통으로 보이는 이유는 바로 내가 하고 있는 것이 재미나 흥미거리로 하는 것이 아니라 work 이기 때문이다. 작품을 바로 work(일)라고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 있다.
영화를 보러 가는 것은 재미로 가는 것이다.
그리고 여자 주인공과 나를 동일시 하면서 상대역을 맡은 이 배우의 이미지가 오랫동안 내 머릿 속에 있었기 때문에 나는 이 사진을 보고 흥분하는 것이다.
그리고 어찌보면 외모의 수려함에 끌려 그의 누드를 보고 싶은 충동이 더 이는 것인지 모른다.
하옇든 남자누드도 여자누드 못지 않게 관심을 끈다는 사실을 이번에 처음 알았다.




잭스피킹 호흡영어
최초의 한국남자누드
영어이름 Suck(석)
엘리스 닐과 남자누드 모델
늘었다 줄었다 하는 미국여자 유방
소리(호흡)가 사람의 모습을 다르게 했다
레즈비언 키스와 Joely Richardson(성인블로그)



posted by 써니의 뉴욕노트 & 잭스피킹 호흡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