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본 미국

흑인과 멕시칸은 다 죽었는데 백인만 살아남은 이유는?

1층에는 흑인가족이, 2층에는 멕시칸가족이, 3층에는 백인가족이 사는 타운하우스가 있었다.

백 인 가 족
멕 시 칸 가 족
흑 인 가 족


그런데 불이 나서 이 타운하우스가 다 불에 탔다.
1층에 사는 흑인가족은 다 죽었다.
2층에 사는 멕시칸가족도 다 죽었다. 
그런데 3층에 사는 백인가족은 다 살았다.

왜일까?







그 이유는






추가로 애시언(한국인이나 중국인) 가족이 4층에 살았다고 가정해보자.

어떻게 되었을까?











posted by Sunny in New Y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