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가만의 방

독사와의 사랑




나는 오랫동안 아주 오랫동안 그의 글을 읽고
그가 들려준 음악을 들었어요.

그는 나를 위해 글을 쓰고
나를 위한 음악을 쉬지 않고 들려 주었어요.
나는  꿈속 같은 인터넷 사랑에 빠져서 헤어날 줄 몰랐어요.

나의 상상의 날개는
그가 이끄는대로 멀리멀리 날아 갔지요.

더 가까워지고 싶었어요.
어느날,
키스를 하려고 그에게 가까이 가자
가시덤불이 그의 입술 언저리에 있었어요.





나는 가시를 하나 둘 떼어 주었어요.
그는 가만히 있었지요.

가시를 다 떼어내고
입술을 내밀자
아니,

이번에는
독사가 되어
혀를 낼름거렸어요.
나는 너무 놀라 뒤로 물러섰어요.
키스를 할 수 없었어요.
아니, 하지 말아야해요.



오늘도
나는 그를 그리며
그의 음악을 들어요.

잠이 와요.
그가 나를 삼키는 꿈을 꾸어요.
나는 살려 달라고 애원을 해요.
그는 내 말을 못 들은척 하고는
나를 꿀꺽 삼켜 버렸어요.

그의 배는 내 모양대로 울뚝불뚝해요.
그의 시침뗀 얼굴,
표정 없는 독사의 얼굴은 무서워요.
혀를 낼름거리고 있어요.

나는 음악을 들으며
그의 뱃속에서 잠을 자요.
아주 편안한 잠을  자요.










아마 사랑은
뱀이 꿀꺽 삼켜서
포만감에 찬 그 감정과
그 삼킴을 당한 이런 감정이 아닐까?



Moon River - Andy Williams



Louis Armstrong - Moon River 

가사와함께 동영상 따라 부르기

Moon River, wider than a mile,
I'm crossing you in style some day.
Oh, dream maker, you heart breaker,
wherever you're going I'm going your way.
Two drifters off to see the world.
There's such a lot of world to see.
We're after the same rainbow's end--
waiting 'round the bend,
my huckleberry friend,
Moon River and me.


Shirley Bassey - I Who Have Nothing

가사와함께 동영상 따라 부르기

I, I who have nothing
I, I who have no one
Adore you and want you so
I'm just a no one, with nothing to give you but oh
I love you

You, you buy her diamonds
Bright, sparkling diamonds
But believe me, dear, when I say
That she can give you the world
But she'll never love you the way
I love you

You can take her any place she wants
To fancy clubs and restaurants
But I can only watch you with
My nose pressed up against the window pane

I, I who have nothing
I, I who have no one
Must watch you, go dancing by
Wrapped in the arms of somebody else
Darling it is I

Who loves you



잔 레논의 이메진

Love for Sale : 사랑을 파는 여자

오만과 편견(영화감상)



만져볼 수 없었던 당신을 진심으로 사랑했습니다

그 감정을 플라토닉 러브라고

불러야할까요?



posted by Sunny in New Y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