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 개방

벌거벗고 엘렌 쇼에 출연한 애쉬튼 커처

Ashton Kutcher Gets Naked


 

엘렌쇼 생방송을 옆에 앉아서 보고있던 엘렌의 어머니가

애쉬튼 커처가 입은 옷을 벗어 던지자

놀라서 일어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참고로 엘렌(Ellen DeGeneres, 엘런 드제너러스)레즈비언이다.

애쉬튼 커처는 투앤 해프맨에서 자신을 다 벗어 던지겠다고 표현하는 것이다.











기회가 있을때 잡아야하는 것은 당연하다.

애쉬튼 커처

찰리 쉰이 투앤 해프맨에서 중도하차 하고

야한 남자 역으로 캐스팅이 되자 너무 즐거워 그냥 다 벗어 던졌다.


투앤 해프맨(Two and a Half Men)

어른 두명과 아이 한명을 이렇게 부른 것이다.



명확히 말하면 둘(Two) 그리고 반(a Half) Men(남자들)

half 앞에 a를 쓴 것, 그리고 man이 아니라 men이다.

영어로 정확하게 표기한다.

미국아이들 태어나면 정말 작다.

손톱만큼(? 지나쳐?) 작은 아이가 몇년새에 훌쩍 커버려서

제목을 바꾸어야할 지경이다.


That 70s Show 출연진


애쉬튼 커처가 That 70s Show에 출연했던  밀라 쿠니스(Mila Kunis)와 사귄다는 염문이 돌고 있다.

그렇다면 둘은 그때부터

호흡이 잘 맞았었다?


That 70s Show - Red doing Bed Checks


영어소리 공부하기에 재미 있는 내용이다. 위와 아래 소리와 화면을 들으면서~

심심풀이로 들렀다면 나가라!


That 70s Show - Red doing Bed Checks


위 비디오 설명

1:30

에릭의 부모가 방을 점검하러 오자 방에 몰래 들어와 있던 다나가 에릭의 누이 방으로 숨는다. 에릭의 누이도 마이클과 방에서 키스를 하고 있다. 방문객인 두 남녀(Ashton Kutcher as Michael Kelso, Laura Prepon as Donna Pinciotti)는 방을 점검하는 동안 침대 밑으로 숨는다. 숨으려고 침대 밑에 들어가자 애쉬튼 커처(마이클 역)가 로라(다나 역)의 몸을 만진다. 로라(다나 역)는 소리를 지르면서 손을 당장 치우라고 하고 애쉬튼 커처(마이클 역)는 고의가 아니라 사고라고 변명을 한다.

이때부터 애쉬튼 커처는 성적으로 구렁이 담넘어가듯이 여자에게 관심이 많은 것이었을까? 그냥 역활이라고 해야할까? 바람둥이의 기질은 이미 이때부터 쇼 안에서 보여주고 있는 듯하다. 미래(현재)가 보인다. 이때부터 섹슈얼한 행동을 했다(바람둥이였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비디오 50초, 그리고 1분 30초 부터 이들이 대화하는 내용을 들어보면 이것을 알 수 있다.

위 쇼에서 애쉬튼 커처와 잠시 출연했던 리사 로빈 켈리(Lisa Robin Kelly)는 최근에 약물중독으로 체포되어 감옥을 드나드는 비운을 겪고 있다고 전해진다. 위 비디오 46초에 침대위에 있던 그녀의 모습과 좌측 사진은 전혀 다른 사람 같다. 삶에 너무 많은 것을 제공하는 미국에서 자신을 잘못 컨트롤 하면 이렇게 되기는 시간 문제처럼 보인다. 그녀를 보면 챨리 쉰 생각이 난다. 

70년대쇼: 1998년부터 2006년까지 방영된 TV시트콤 "That '70s Show"는 틴에지 남녀들이 주인공으로 구성되어 20~30년 전(70년대 쇼) 성적으로 오픈되고 있는 미국가정의 모습을 그렸다. 2012년을 기준으로 해서 보아도 40년 전에도 미국은 성적으로 많이 개방된 것을 엿볼 수 있다.

That '70s Show is an American television period sitcom that centers on the lives of a group of teenage friends living in the fictional suburban town of Point Place, Wisconsin, from May 17, 1976, to December 31, 1979.[1] It debuted on the Fox television network, first airing on August 23, 1998, running for eight consecutive seasons, and concluding with the 200th episode on May 18, 2006.

by wikipedia

데미 무어와 미국 영화배우들의 삶(성인블로그)

에이미 와인하우스 "Rehab"

다시 태어나는 사람-브라이언 웰치

posted by Sunny in New Y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