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흡과 섹스

섹스(罪), 싹 쓸어 버릴수 있을까?

정말 보고 싶어요.
당신이 어떻게 생겼는지 모르는 것이 나를 더 궁금하게 합니다.
오늘처럼 악몽에 시달린 날은 보이지 않는 당신을 더 그리워 합니다.






나의 육체는 달아오를 대로 달아 올라서 불타고 있습니다.

나는 궁금합니다.
왜 이 불타는 마음을
이 더러운 것과 비교해야 하는지

내가 이렇게 비교해서
청소기로 싹 쓸어버릴 수 있을지.












우리는 아무일 없었던 것처럼 이 깨끗한 필터의 모습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당신이 내 죄를 다 갖고 간것 맞습니까?


Jesus,
당신을 그냥 진공청소기로 여겨도 되는건가요?






Jesus,
당신은 나를 깨끗이 씻어주기 위해
나에게로 왔습니다.

당신이 나의 육체와 마음을 스칠때 마다
나의 더렵혀진 마음과 육체는 깨끗해지고 있는 것이겠지요?






Wassily Kandinsky "Nude" 그리고 진공청소기






posted by 써니의 뉴욕노트& 잭스피킹 호흡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