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본 스크린

It's Complicated ~♡

It's Complicated 



영어소리가 들리면 미국인들이 하는 가십이 들린다. 다시말하면 한국의 아줌마들이 우스개 소리하는 것이 대부분의 미국인들에게는 들리지 않을 것이다. 영어소리는 이들이 재잘거리는 소리에까지 귀 기울이게 한다. 또한 미국인들이 살아가는 모습을 잠시 들여다볼 수가 있다. 잠시 지나가던 중에 보게된 미국여자들의 가십장면 너무 웃겨서 나는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다. 찾아서 올려본다. 빵집을 운영하면서 세아이들을 키우면서 성공적인 삶을 살고 있는 독신인 주인공 제인(메릴 스트립, Meryl Streep 분)은 10년전에 제이크(알렉 볼드윈, Alec Baldwin 분)와 이혼을 했다. 하루는 치과에서 나오는 엘리베이터 안에서 젊은 여자(위 비디오 28초에 나오는 아름다운 몸매의 여자)와 재혼해서 살고 있는 전남편(ex-husband) 제이크와 그 가족을 만나게 된다. 제인이 전남편 제이크에게 "제이크!" 하자 유치원에 다니는 버르장머리 없는 아이는 "제이크 제이크 제이크"를 연발 불러댄다. 이 어색한 엘리베이터에서의 에피소드를 친구들이 모인 자리에서 꺼낸다. 그 친구들을 소개하면, 트리사는 결혼한적이 없고 - 여기서 덧붙이면, 결혼한적이 없는 사람을 섹스를 하지 않는 사람이라고 단정하면 안된다. 미국에서는 결혼생활을 하면서도 섹스를 하지 않는 부부가 있는가 하면, 결혼을 하지 않고 free로 섹스를 즐기면서 살아가는 사람들도 있다. 한국도 요즘은 그런 추세일 것이라고 예상해본다. - 조앤은 과부이고 다이앤은 이혼한 상태다.(아래자막 참조)


그들의 대화에 이런 내용이 나온다. 10년 전 제이크는 젊은여자와 불륜을 저지르고 이혼을 하고 나갔지만 그 젊은 여자는 아이가 있는 다른 남자에게로 가버렸다. 그뒤 그 여자는 다시 돌아와서 제이크와 결혼했다.  "그런 놈을 우연히 만났다고? 그런데 넌 아직도 혼자 독신으로 살고 있고.." 하면서 친구들이 제인에게 열을 올린다. 그러면서 섹스를 하지 않으면 XXX(성기)가 녹이 슬어서 건강에 좋지 않다(해롭다)고 말한다. 제인은 그건 내가 원해서 그런것이 아니지 않느냐고 한다. 사귀던 남자친구도 다른 여자랑 결혼을 해버리지 않았는가? 미국인들은 사랑을 질질 끌지 않는다. 미적거리고 있으면 상대는 기다리지 않고 다른 사람과 눈이 맞아서 동거하고 결혼한다. 그러니 제인이 '남자들은 젊은 여자에게만 눈길을 주고 결국은 다 나를 떠나 갈거야!' 라고 생각하는 동안 굿바이 해버린다.
이 때 친구 다이앤이 한마디 한다. "내가 읽었는데 말야. 섹스를 오랫동안 하지 않은 여자가 있었는데 그 여자 성기 두개가 달라 붙어버렸다는 거야. 글쎄 두개가 자라서 하나가 되었다는거야." 이말을 듣던 제인은 What!!! Get out of here.라고 말한다. 우리말로 Get out of here.를 글자대로 해석 하면 "나가!" "써 꺼져!"인데 이럴때는 "말도 안돼!" 그 정도로 생각하면 된다. 이 말을 듣던 다른 친구들 다 스크림을 한다. 듣던 나도 스크림을 했다. '아니 정말일까?' 오랫동안 남녀가 서로 떨어져 살아야하는 상황에 처한 사람들은 아마도 이 부분에 대한 답도 가지고 있을 것 같다. 확실히 섹스를 오랫동안 하지 않고(못하고) 지내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다. 나는 이 장면을 우연히 TV에서 지나치면서 보다가 너무 웃겨서 죽는줄 알았다. 도대체 여자의 성기는 한개일끼? 아니면 두개일까? ㅋㅋ 생각만 해도 웃긴다. 아래 사진에 나오는 여자들 이 이야기를 하면서 웃고 있는 것이다. 그뒤에 "그 여자는 달라 붙어버린 성기를 두개로 나누는 성형수술을 했다."고 다이앤이 덧붙인다. 카~~

위 글을 흥미로운 사과로 표현해 보자.

그림1) 두개로 나누어 있던 그녀의 성기 :
싱싱하다



그림2)  사용하지 않았더니 붙어서 하나가 되어 버렸다. : 좀 어두워 보인다.




그림3) 수술실에서 성형외과의사들이 열심히 논의를 한다. "아니~ 어떻게 하나가 되었을까?"



그림4) 하나인 성기를 반으로 자르기로 결정했다.



그림5)
성기가 두개로 잘라져서 그녀는 다시 행복(싱싱)하게 되었다.

Happy ending! 하하하


12 INT. JANE'S KITCHEN/DINING AREA - THAT NIGHT

12 Jane and THREE OF HER GIRLFRIENDS are mid-meal. The wine is flowing and the women are laughing.


TRISHA has happily never been married.
JOANNE is widowed and DIANE is divorced.
They are all Jane's age and have been friends forever.

TRISHA That is beyond....
JANE (laughing) -- When the three of them got in the elevator... between that and the staples and the headache for six months... it was the most insane hour of my life.
DIANE
-- Jake has lost his mind.
JANE
Oh, I don't know...
DIANE
I know. First of all, he was a complete prick for cheating on you.
JANE
Well, can't disagree with that.
17.
DIANEAnd then he marries her... a knownlunatic.
JANE
She has a big job.
TRISHA
Why do you always say that?
JANE
Because she does. She runs thewhole marketing department at KY,whatever that station's called soshe's not that big of a lunatic.
DIANE
Janey, come on, he cheats on youwith her, your 20 year marriageends then six months later sheleaves Jake for some random guy,has a baby, leaves that guy,marries Jake and she's not nuts?
JANE
(groans)Jo, you're so lucky Jerry's dead.
JOANNEOh, thanks.
JANE
No, I mean, you never have to bumpinto him.
JOANNE
That's true.
TRISHA
(rises to get more wine)Janey, you want to meet a guy I meton Match.com that I didn't like?
JANE
Gee, what a great offer. I don'tthink so.
TRISHA
He wasn't that awful.
JANE
Oooo. Sounding better every minute.

18.
Trisha stops at Jane's seat, refilling Jane's wine glass.
TRISHA
You know it's not healthy not to have sex for...however long it's been...
JANE
Trust me... I'm not not doing it on purpose.
DIANE Okay. I don't know if this is true, but I read on line about this woman who hadn't done it in so long her vagina closed up.


JANE What!!! Get out of here.
All the Women SCREAM.
DIANE I swear to God. It grew back together.
JOANNE
Wait. Was it ever one piece?
DIANE All I know is, she had to have a vaginaplasty.
TRISHA
Ouch!!!!
JANE
Oh my Goddddddd. Jane flops over on the table, laughing, resting her head.
JANE
(lifts her head, then talks as if she's in the doctor's office) "Dr. Moss, Hi. I have a little situation that needs fixing...."
TRISHA
Bubbee, you want to fix your situation? Just date someone. Seriously. Anyone.



그렇다면 이들이 가십으로 하던 말들이 다 사실일까?
섹스를 하면 건강에 좋을까?
Of course!

섹스도 운동(호흡)의 일환인데 운동(호흡)을 하는 것과 하지 않는 것 어느쪽이 좋을까?
미국인들 무척 어려서부터 이 섹스를 경험하고 산다.
이야기가 길어질 것 같아서 더 이상 이을 수는 없지만 그 뒤에 벌어진 일은 아래와 같다.

제인이 다이앤의 이야기를 듣고 얼마나 놀랐는지 아들 졸업식에 비행기를 타고 뉴욕에 갔다가 아들의 졸업식에 참석하려고 온 전남편 제이크를 같은 호텔의 바에서 만나게 된다. 그들은 술을 마시고 만취한채 올라가서 섹스를 하게 된다. 10년만의 섹스. 바로 위의 사진은 바로 그 뒤의 둘의 표정이다. 제이크는 "드디어 스윗 홈을 찾았다."고 하면서 흐믓해하고 제인은 "아내있는 남자와 섹스를 했으니 이건 불륜이야!" 라고 한다.

이 말을 들은 제인의 친구들은 다 같이 환호성을 올린다.
"만세!"
"젊은년을 한방 먹였잖아!"







운동기구일까? 성인용품일까?
Rain Over Me
외로움 사랑 보다 섹스(성인블로그)
남자가 임신을 하면?
신비로운 여자의 성기


posted by 써니의 뉴욕노트 & 잭스피킹 호흡영어